본문 바로가기

여행

베트남 다낭 마사지 아리스파 후기 (픽업&드랍 가능)

반응형

베트남 하면 떠오르는 게 무엇이 있을까요? 마사지를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마사지를 받아야겠다 생각했는데 너무 많은 마사지 샵이 있어 선택하기가 어려웠던 거 같습니다.

 

저는 첫날 호이안으로 갔다가 1박을 하고 다낭여행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로 계획을 했고, 가성비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마사지 샵을 이용해서 픽업 또는 드롭이 가능하고 마사지 후기도 괜찮을 곳을 찾다가 아리스파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픽업 및 드롭보다 마사지가 주이기 때문에 마사지를 주력으로 보고 선택하였고 아이가 있어 함께 할 수 있는지가 결정하는 데 있어 가장 크게 작용하였습니다.

다낭 아리스파 내/외부 전경

응대하는 직원이 한국말도 어느 정도 알아듣고 소통이 가능했고, 카톡으로 예약 및 요청사항이 전부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1층 입구에 들어가면 여기가 베트남 맞나? 싶은 고급져 보이는 인포데스크가 보입니다.

마사지 종류는 보통 예약 시 정하기 때문에 한번 더 확인만 해주시면 되며 오일의 향을 고르면 됩니다.

총 네 가지의 향이 있고 시향을 해본 뒤 원하시는 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기본적이고 친숙한 라벤더 향을 선택했습니다. 

건물 곳곳에 식물과 조형물로 꾸며놓았는데 시간이 있으면 둘러보고 감상하는 것도 좋았을 것 같습니다.

여행오기 전에 일처리를 전부 하고 온다고 무리했었었는데 오랜만에 마사지를 받은 게 너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게 딱 좋게 마사지를 받아서 컨디션이 좋았습니다. 마사지를 마치고 나오면 쿠키와 음료를 주는데 마사지를 받고 나서 몸이 나른해서 인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기 때문에 아이패드를 챙겼었는데 약간의 과자와 우유 그리고 유튜브에서 뽀로로를 3~4편 오프라인 저장해서 가져와서 보여주니 1시간 동안 얌전히 있더군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 마사지를 하고 싶으면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방문 시 다양한 요금할인을 하고 있었는데

- 카톡예약 시 20% 할인 

- 해피아워 30% 할인(12시 30분까지 방문)

- 재방문 시 30% 할인(1주일 이내) 세 가지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해당 할인은 아리스파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주일 이내 여행을 하신다면 재방문 할인을 받아 다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아로마 60분 28달러 코스를 선택해서 2인 56달러 요금이 나왔으나 해피아워를 할인을 이용해서 30% 할인을 받아 팁 포함하여 1인당 21.6달러 결제했습니다. 지불은 달러나 동으로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당시 환율로 베트남 동 496,800동)

 

2인이상 예약 시 픽업 및 드롭 신청이 가능하고 서비스 범위는 아래 세 가지를 참고해 주세요.

- 다낭시내부터 신라모노그램 리조트 범위까지 가능

- 공항드롭 가능하나 공항픽업은 불가능

- 호이안 지역은 기사님한테 100,000동 지불 

 

마사지샵에 짐을 맡기고 걸어서 10분 거리인 근처 목식당에서 밥을 먹고 짐을 찾은 뒤 호이안으로 이동했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목식당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베트남 다낭 맛집 목식당 후기 (굳이 찾아갈 필요는 없다)

 

베트남 다낭 맛집 목식당 후기 (굳이 찾아갈 필요는 없다)

아리스파에서 마사지를 끝내고 도보로 10분 정도 이동하여 목식당에 도착했습니다. 그랩을 타기엔 너무 가깝고 걷자니 날씨는 너무 뜨겁고 아이가 있으면 양산, 손선풍기 등을 챙겨가면 좋을 것

gong-ta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