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베트남 다낭 푸라마리조트 후기_라군수영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트남 다낭 여행 중 가장 긴 시간을 보냈던 라군풀이 있는 푸라마리조트 후기에 대해 적어보고자 합니다.

 

간단하게 리조트에 대해 설명해 보자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6대 해변인 미케비치에 위치하고 공항에서 자동차로 1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수영장 앞에 위치한 프라이빗 비치와 라군풀인 것 같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넓은 로비가 보이고 우측의 안내데스크에 체크인을 요청하면 로비에 앉아 있으라고 한 뒤 웰컴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비의 층고가 높고 넓기 때문에 탁 트인 느낌을 주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좋은 리조트에 왔다는 것을 느끼게 해 줍니다.

로비를 지나쳐 나가면 양옆에 식당이 있고 정면의 파노라마 뷰 같은 정원을 지나면 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가 있습니다.

정말 가슴이 뻥 뚫리듯이 시원하지 않나요?

수영장은 위쪽과 아래쪽으로 나뉘어 있는데 위쪽(왼쪽사진)은 수심이 깊은 편이라 아이들이 가기에는 여의치 않고,

아래쪽(오른쪽사진)은 수심이 상대적으로 얕은 편이라 가족들이 함께하기에 좋습니다. 

수영장에서 바라봐도 보이는 리조트 앞의 해수욕장에는 푸라마에서 제공하는 무료 파라솔이 있습니다.

사진상 날씨가 좋지 않아 보이는데 해가 떨어지고 저녁으로 넘어가는 시간이라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오른쪽 사진을 보면 파라솔밑에 가드가 대기하고 있는데 본인이 보이는 곳에서의 바다에서만 놀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푸라마리조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중 하나인 라군풀입니다. 리조트 수영장보다는 물이 조금 더 차가운 편이지만

낮에 햇빛이 많을 때에도 나무들이 그늘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어느 시간대에 가도 온전히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군풀 사진을 보면 정말 인생샷 건질정도의 사진들이 많은데 실제로 보면 사진이 정말 잘 찍혔구나라고 느껴졌습니다.

가드들이 대기하면서 나뭇잎이나 벌레등을 건져내긴 하는데 굳이 따지자면 메인풀은 수영용 라군풀은 사진용(?)으로 생각하시면 편할듯합니다.

제가 묶었던 방은 4층의 숲이 보이는 뷰였었는데 어느 뷰의 방을 배정받더라도 모두 비슷할 것 같습니다.

대부분 호텔이나 리조트는 전망이 트여있어 높은 층을 대부분 선호하는데 푸라마는 숲으로 대부분 막혀있어 이동을 생각한다면 오히려 낮은 2층정도의 높이에 배정받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잠을 자는 공간에 조금 예민한 편인데 객실에 별다른 불만 없이 잘 이용하고 왔습니다. 그중 침대가 싱글 두 개를 붙여놓은 크기로 세 가족이 자기에 무리 없이 한 침대에서 잘 수 있었습니다.

 

타 후기에 방으로 도마뱀과 모기들이 많이 들어온다고 했었는데 모기는 한 마리 들어왔지만 도마뱀은 방 근처에서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프런트에 요청하면 모기기피제를 준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은 요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식은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식당 입구에 말하면 자리를 안내해 주고 커피를 요청하면 직접 타서 갖다 주기도 합니다. 리조트 근처에 식당을 가려면 대부분 거리가 조금 있기에 별다를 계획이 없다면 조식을 신청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조식이 비싸다고 생각되시면 리조트 도보 5분 거리정도에 한인마트도 있으니 사다가 드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미처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리조트 내부에는 키즈클럽, 게임룸(당구, 풀스 등 오락시설), 비즈니스룸(프린트가능), 헬스장 등의 부대시설이 있으므로 리조트 내에서 시간을 보내실 분들은 구석구석 돌아다녀 보시길 바랍니다.

 

다낭의 좋은 리조트들이 많이 있겠지만 푸라마를 선택한 건 참 잘한 선택인 것 같습니다.

이 리조트를 평가하자면 휴식의 휴식을 위한 리조트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리조트에 대해 뭔가 두서없이 작성했지만 간단하게 훑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푸라마 리조트를 갈 예정이 신 분들 중 궁금한 게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보는 대로 답변 달아드리겠습니다.

 

베트남 다낭 호이안 호텔 히스토릭 호텔 후기 추천 또 추천 가성비 갑

 

베트남 다낭 호이안 호텔 히스토릭 호텔 후기 추천 또 추천 가성비 갑

다낭 맛집이라는 목식당에서 배를 채운 뒤 아리스파로 돌아가서 신청했던 드롭을 이용해서 호이안에 있는 히스토릭 호텔로 이동했습니다. 호이안 가성비 호텔이라는 히스토릭호텔을 예약했는

gong-tang.tistory.com

베트남 다낭 0.5박 호텔 추천 아보라 호텔

 

베트남 다낭 0.5박 호텔 추천 아보라 호텔

다낭 1일차 저녁 비행기를 타고 도착하여 0.5박 호텔로 잠만잘생각으로 아보라 호텔을 선택했습니다. 아보라 호텔은 한시장, 콩까페, 핑크성당, 안토니 등 도보로 5분이면 모두 가능한 위치에 있

gong-tang.tistory.com

 

728x90
반응형